아이작 디즈레일리는 "현명한 사람들의 지혜와 나이를 통해 얻은 경험은 유지되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닝 전문가부터 고대 철학자에 이르기까지 수십 명의 사람들이 학습에 대한 생각, 경험과 지혜를 공유해 드릴게요!
뿐만 아니라 매일 여러분이 동기부여를 받고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투마일스는 포춘 쿠키처럼 동기부여를 위해 이 글을 준비하였습니다. 운세를 점치는 대신, 여러분 자신의 이러닝 운명을 결정하도록 동기 부여를 해보세요!
이러닝 전문가들의 40개의 이러닝 인용구 💡
자신의 일에 열정을 쏟아야 할 때이다. 사람들이 눈물을 흘릴 정도로 지루하지 않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특정 행동을 바꾸거나,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이러닝 과정을 만드는 데 전념해야 한다.
- 캠 메이 빈
생동감 있는 이러닝을 설계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원칙은, 이러닝 설계를 정보 위주가 아닌 경험으로 보는 것이다.
- 캐시 무어
이러닝은 가벼운 즐거움처럼 되어서는 안 된다. 이러닝의 유일한 목적은 가르치는 것이다.
- 크리스토퍼 팜
이러닝에 있어서 콘텐츠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이러닝 콘텐츠가 완벽하게 설계되지 않으면 나머지는 모두 소용없게 될 것이다.
- 크리스토퍼 파파스
매력적인 학습 경험을 만들기 위해서는 강사의 역할은 선택적이지만 학습자의 역할은 필수이다.
- 버나드 불
우리는 사람들이 무엇을 아는지,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개의치 않으며 결국엔 퍼포먼스가 전부이다.
- 마이클 앨런
사람들이 무언가를 배우길 원한다면, 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칼 카프
교육을 잘 받고 기술을 개발하고 성과 우수성이 높은 이에게 조직적인 보상을 해준다면 사람들은 능력, 자신감, 동기부여, 그리고 행복감을 키울 수 있다.
- 마이클 앨런
좋은 학습 경험의 기본 DNA는 무언가를 하려고 노력하고 피드백을 받는 것이다.
- 줄리 더크센
설계된 강의가 아닌, 인간적으로 진행해 보세요.
- 카미빈
교육 설계자는 일반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학습자가 필요로 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짧고, 빠르고, 비즈니스 중심의 학습 포인트를 제공하는 지점에 도달해야 한다. 이것은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비전통적인 방법으로 전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 칼 카프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중 하나는 실제 기업들이 어떻게 문제를 만들었는지에 대한 사례를 더 많이 제시하는 것이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내고 그 과정을 통해 배울 수 있다.
- 루크 홉슨 박사
우리가 전문가로서 개발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분야 중 하나는 지식에 접근하고 공유하는 능력이다.
- 코니 말라메드
우리는 사람들에게 배움을 일깨워 줄 필요가 있다. - 엘리엇 마시
교사들은 기술을 부가 기능 또는 특별한 걸로 보지 말고 교육 과정에 완벽하게 통합해야 한다.
- 하이디-헤이스 제이콥스
가장 안 좋은 것은 학습자를 계속 참여시킬 수 없어 텍스트를 읽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는 것이다. 그들의 눈만 보면 그들이 그것을 알게 되었는지 알 수 없으며 말하고, 보여주고, 쓰는 활동으로 연결해야 한다.
- 제임스 베이츠
인터넷 시대에서 가르친다는 것은 오늘날 우리가 내일의 기술을 가르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제니퍼 플레밍
이러닝을 위한 시각적 설계에서는 적은 것이 많은 것이다.
- 코니 말라메드
끊임없이 전문가들은 배우고 있다. 그들은 그들이 배운 것을 적용하기 위해 시간을 들이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다. 조엘 가드너 과정이 끝난 후 학습자가 해당 정보를 사용하여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하고, 이를 중심으로 교육이 설계되어야 한다.
- 매튜 가이안
만약 학습자들의 태도가 안 좋다면, 여러분은 그들이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과정에서 상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다.
- 패티 생크
정해진 틀에서 벗어난 생각을 하고 학습자가 내용과 그들의 두뇌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학습 경험을 만드세요.
- 로잘리 레다 발데스
성공의 열쇠는 사람들이 어떻게 배우는지, 교육 설계에 들어가는 사고 과정을 이해하는 것, 무엇이 잘 작동하는지, 그리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다.
- 팀 버프
이러닝은 전문가 및 동료와의 협업과 상호 작용을 제공할 수 있다.
- 키스 바흐만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의 필요와 관련이 있거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때 비로소 참여하기를 원할 것이다.
- 제인 하트
학습 자료가 관련성이 높고 맥락이 잘 전달되게 해야 그들에게 유용할 가능성이 높다.
- 찰스 제닝스
사실과 연결된 것에 대한 저항을 없애기 위해서는 관련성이 높은 참여 요소들이 많아져야 한다.
- 클라이브 셰퍼드
모든 것에 대한 답이 과정을 개발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라.
- 제인 보자르
학습자는 과정을 배운 후에 무엇을 해야 할지 그것을 파악하고 적절한 상호작용 요소를 구체화하도록 해야 한다.
- 톰 쿨만
우리가 시간을 낭비하면 학습자들은 그들의 시간을 돌려받을 수 없다.
- 마이클 앨런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각각의 슬라이드에 저장하는 대신에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보여줘야 한다.
- 조나단 슈바비시
훌륭한 이러닝 디자인은 보편적이지 않다.
- 바이언스 우즈
청중 앞에서 내용을 전달했다고 상상할 때, 이러닝도 마찬가지로 같은 방식으로 학습자와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 브룩 셉커
학습자가 정보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은 어떤 때인지 그것을 말해줘라.
- 다이앤 엘킨스
현실적인 콘텐츠 제작, 현실적으로 도전이 가능한 것을 떠올려 보게 하고, 그리고 학습자들에게 결과를 보여준다.
- 재키 반 니스
우리는 학습자들이 숟가락으로 떠먹이기를 원한다고 불평하지만, 그러면 우리는 그들이 숟가락을 쥐지 못하게 할 것이다.
- 제인 보자르
지루함은 만드는 것도 지루하게 만든다.
- 리사 스트로츠
만약 여러분이 항상 교육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교육을 계속한다면, 더 나은 결과를 기대하지 마세요.
- 짐 크랩코
지속 가능하도록 하는 게임화는 고객을 팬으로 전환하거나, 일을 재미있는 요소로 바꿀 때 비로소 학습을 즐거움으로 만들 수 있다. 잠재력은 어마어마하다.
- 브라이언 버크
위대한 사상가들의 배움에 대한 15가지 인용문 🎩
나의 이성, 상상력, 관심이 개입되지 않은 곳에서는, 나는 배우려고 하지 않거나 배울 수 없었다.
- 윈스턴 처칠
말해주면 잊어버리고, 가르쳐 주면 그러면 기억할 수도 있고, 그러면서 나를 포함해서 배울 수 있다.
- 순광
우리가 그것들을 할 수 있기 전에 배워야 하는 것들을 위해, 우리는 그것들을 하면서 배운다.
- 아리스토텔레스
내일 죽을 것처럼 살아라. 영원히 살 것처럼 배워라.
- 마하트마 간디
교육은 미래를 향한 여권이다. 내일은 오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것이기 때문이다.
- 말콤 엑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종종 우리가 배우는 것을 방해한다.
- 클로드 버나드
교육의 목표는 이해이고, 훈련의 목표는 성과이다.
- 프랭크 벨
모든 것은 가능한 한 단순하게 만들어져야 하지만, 단순하게만 만들어서는 안 된다.
-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만약 내가 사람들에게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다면, 그들은 더 빠른 말이라고 필요하다고 말했을 것이다.
- 헨리 포드
완벽은 더 이상 추가할 것이 없을 때가 아니라 뺄 것이 남아 있지 않을 때 달성된다.
- 앙투안 드 생택쥐베리
나는 실패한 적이 없다. 나는 효과가 없을 방법을 10,000가지 발견했다.
- 토마스 A. 에디슨
고양이 꼬리를 잡고 다니는 사람은 다른 방법으로 배울 수 없는 것을 배운다.
- 마크 트웨인
21세기의 문맹자는 읽고 쓸 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배우고 배우지 못하여 다시 배우는 사람이 될 것이다.
- 앨빈 토플러
만약 역사가 이야기의 형태로 가르쳐진다면, 그것은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 루드야드 키플링
우리는 누군가에게 직접 가르칠 수 없다. 우리는 그 안에서 그것을 찾도록 도울 수 있을 뿐이다.
- 갈릴레오 갈릴레이
학습에 대한 16가지 동기 부여 인용문 💪
사람들은 이러닝에 지루함을 걱정하지만 그럴 필요 없다는 걸 보여줘야 한다.
- 카미빈
오늘의 좋은 계획이 내일의 완벽한 계획보다 낫다.
- 조지 S. 패튼
규칙을 완전히 지키면서 처음부터 걷는 법을 배울 수는 없어요. 하면서 배우고 넘어지면서 배웁니다.
- 리처드 브랜슨
연습하면 할수록 운이 좋아진다.
- 아놀드 파머
학생들은 수업 시간에 앉아서 선생님의 말씀을 듣고, 미리 과제를 외우고, 답을 뱉어내는 것만으로는 많은 것을 배우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배우고 있는 것에 대해 직접 이야기하고, 과거의 경험과 연관 짓고, 그것을 그들의 일상생활에 적용해야 한다. 그들은 배운 것을 자신의 일부로 만들어야 한다.
- 아서 W. 치커링 & 스티븐 C. 에르만
직원들을 교육 시키고 그들을 떠나게 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이 교육을 받지 않고 그저 머무는 것이다.
- 지그 지글라
좋은 디자인의 대안은 항상 디자인이다. 대안이 없다는 것은 없다.
- 아담 저지
모두를 위해 설계를 하지 마세요. 그것은 불가능하며, 결국 모두를 불행하게 만드는 무언가를 설계하는 것이다.
- 레이사 라이첼트
디자인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래서 그렇게 복잡한 거죠.
- 폴 랜드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발표에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모른다면, 여러분의 청중들은 결코 알지 못한다.
- 하비 다이아몬드
사실은 설득할 수 없고, 감정은 설득할 수 있다. 그리고 이야기는 그 감정들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 톰 애서커
모든 사람들은 얼굴을 맞을 때까지 계획을 가지고 있다.
- 마이크 타이슨
행동으로 시작하여 행동으로 끝난다.
- 리처드 사이트
배움은 가르치는 것의 산물이 아니다. 학습은 학습자의 활동의 산물이다.
- 존 홀트
만약 여러분이 사람들에게 새로운 사고방식을 가르치고 싶다면 그들을 가르치려고 애쓰지 않는 대신, 그들에게 방법의 툴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면 그 툴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사고 방식으로 이어질 것이다.
- R. 벅민스터 풀러
기술은 좋은 기회가 아니다. 영감을 주고, 가르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도구로 사용해라.
- 버락 오바마
학습 설계에 대한 7가지 영감을 주는 인용구 ⚙️
온라인 학습은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아니라, 지금 중요한 것이다.
- 도나 j. 애버내시
마케터처럼 생각하세요.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배우고 싶어 하도록 재미있고, 섹시하고, 흥미롭고, 신비롭게 만드세요.
- 마이크 테일러
학습 경험은 여행과 같다. 여정은 현재 학습이 있는 곳에서 시작하여 학습자가 성공할 때 끝나며, 여행의 끝은 더 많은 것을 아는 것이 아니라 더 많은 것을 하는 것이다.
- 줄리 더크센
사람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칠 수는 없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들이 알아야 할 필요가 있을 때 그들이 알아야 할 것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시키는 것이다.
- 시모어 페이퍼트
글을 쓰고 말하고 진심으로 참여하고, 거짓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고, 진심으로 호기심을 가지세요.
- 레이 히메네스
만약 아이들이 비디오 게임에 열중할 수 있다면, 그들이 교육에도 열중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 일론 머스크
선생님은 영원에 영향을 미친다. 그는 자신의 영향력이 어디서 멈추는지 결코 말할 수 없다.
- 헨리 브룩스 애덤스
덧붙이는 말 사메 엘사예드의 말에 따르면,
“인간이 일생 동안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은 다음 두 가지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언제 멈출지에 대한 도전."
이 글을 통해 삶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충분한 지혜를 얻는 것은 물론 온라인 과정을 어디서 시작하고 언제 종료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기를 바랍니다.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지금 iSpring Suite Max 14일 무료 평가판을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아이작 디즈레일리는 "현명한 사람들의 지혜와 나이를 통해 얻은 경험은 유지되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러닝 전문가부터 고대 철학자에 이르기까지 수십 명의 사람들이 학습에 대한 생각, 경험과 지혜를 공유해 드릴게요!
뿐만 아니라 매일 여러분이 동기부여를 받고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투마일스는 포춘 쿠키처럼 동기부여를 위해 이 글을 준비하였습니다. 운세를 점치는 대신, 여러분 자신의 이러닝 운명을 결정하도록 동기 부여를 해보세요!
이러닝 전문가들의 40개의 이러닝 인용구 💡
위대한 사상가들의 배움에 대한 15가지 인용문 🎩
학습에 대한 16가지 동기 부여 인용문 💪
학습 설계에 대한 7가지 영감을 주는 인용구 ⚙️
덧붙이는 말 사메 엘사예드의 말에 따르면,
“인간이 일생 동안 직면하는 가장 큰 도전은 다음 두 가지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언제 멈출지에 대한 도전."
이 글을 통해 삶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충분한 지혜를 얻는 것은 물론 온라인 과정을 어디서 시작하고 언제 종료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기를 바랍니다.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지금 iSpring Suite Max 14일 무료 평가판을 이용해 보세요. 감사합니다!